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HAIRMAN'S MESSAGE] 변화와 초조로 내일을 꿈꾸는 대학
변화와 창조로 내일을 꿈꾸는 대학, 41년의 전통 연성대학교가 세계적 수준의 직업교육 일류대학으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연성대학교는 1977년 '창조적 기술인재 양성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기여'라는 건학이념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학교법인 연성학원(硏成學園) 설립자께서는 대학교육이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실용교육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우리 대학은 설립자의 교육철학 구현을 위해 우수한 교수진, 현대적 교육시설, 자연친화적 캠퍼스를 갖추고, 지성(知性) · 창의(創意) · 소통 (疏通) 능력을 갖춘 전인적 인재를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기반으로 연성대학교가 지난 41년동안 배출해 온 7만여 명의 전문기술인재들은 지금도 사회 각 계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며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연성대학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적 수준의 직업교육 일류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으로 힘차게 도약하고 있습니다. 연성대학교는 교육에 대한 진지한 고찰과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우리 대학을 선택한 여러분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원석(Gemstone)이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 빛나는 보석(Gem)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세계속의 연성을 목표로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연성대학교의 힘찬 비상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랍니다.

학교법인 연성학원 이사장 권 재 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