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용역공고 제2024-02-15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26일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2024 혁신] 취업마스터클래스 교육프로그램 용역
나. 용역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소요예산 : 45,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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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일 |
등록서류 접수기한 |
제안서 평가 |
낙찰자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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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8. 26(월) |
2024. 9. 6(금) 11:00 |
2024. 9. 9(월) |
2024. 9. 13(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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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
연성대학교 행정지원처 |
용역심의위원회 |
G2B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010.07.0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 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라. 최근 2년 이내에(2022. 8. 1이후) 고등교육기관(전문대학 이상)에서 단일건으로 4천만원 이상의 취업프로그램 관련 유사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제안서 제출 시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업체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바.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사. 입찰일 현재 국세, 지방세, 부가세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아.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참가 자격제한 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자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반드시 본 대 학에 직접 제출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로 선정되어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 산학협력단에 납부(귀속)
5.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참가등록서류(실적증명서 포함)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은 무효
6. 낙찰자 결정방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평가기준에 따라 주관적 평가(기술평가) 80점과 객관적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용역심의위원회에서 평가
나. 종합평가점수 동일자가 생길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
7. 입찰참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업체)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항목을 반드시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요청서 내용에 대하여 불분명한 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해당부서 담당자(아래 연락처 참조)에게 문의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이 취소됨과 아울러 향후에도 입찰참가를 제한함
라. 우편등록 및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바람
- 용역내용 관련 : 학생취업처 안상민 계장 (031-441-1060)
- 입찰절차 및 서류관련 : 행정지원처 이항희 주임(031-441-1026)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음
붙임 1. 입찰공고문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